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점심

[피자헛신메뉴] 치즈판타지+메가크런치갓치킨 양준일피자헛1+1

by 기억의습작 2020. 3. 2.

배달음식의 제왕이라는 타이틀을 치킨이 가져가기전에 피자는 치킨 그 비슷한 자리에 있었던 적이 있었죠,피자와 치킨의 격차가 벌어지게 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치킨학과가 생긴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치킨집의 폭발적인 증가와 치킨집의 배달시스템을 따라가지 못하며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에서 가족들이 둘러앉아 먹던 그 전통적인 분위기를 고집하다가 따라잡을수 없는 지금의 이 시대까지 오고야 말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피자업체들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소비자의 니즈를 자극시키는 맛의 퀄리티 상승으로 저 포함 많은 소비자들이 피자의 선택을 많이 하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피자집하면 요즘에도 있는 아웃백이나 빕스처럼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에 앉아서 먹는 그런 음식이었습니다. 자연스레 치킨이라는 제왕에게 외식넘버원의 자리를 뺏길수 밖에 없었구요 하지만 우리 가슴속에 피자는 언제나 남아있습니다. 그 마음을 피자업계에서 조금씩 헤아리는 것 같네요?

저 또한 그 피자헛에게 영업당했습니다.

 

 

 

좌측이 치즈판타지 우측이 메가크런치갓치킨 우측메뉴는 1+1메뉴로 선택할수 있는 피자인데 가격이 29900원인걸 감안하면 1+1이라는 말로 장난치는것 같았지만 모른척 눈감고 시켰습니다.

 

 

치즈판타지에는 리치골드 옵션을 추가해 꼬다리까지 남기지 않을 각오로 주문을 했더랬죠, 역시 남기지 않았습니다.

리치골드이기에 가능했습니다. 

 

 

종류를 다 알지는 못하지만 아무튼 여러종류의 치즈가 섞여있어 풍부한 식감으로 즐길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토핑도 정말 뚝뚝 떨어질정도로 많은양이었습니다.

 

 

메가크런치갓치킨!! 도우가 얇아서 2피자로 안성맞춤입니다

 

 

짜잔!!!조각조각 조각조각 양준일 조각피자 양준일피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