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지식

사랑의불시착 스위스 촬영지 이젤발트 가는 방법(인터라켄출발)

by 기억의습작 2020. 3. 9.

저는 사랑의불시착을 시청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드라마 촬영장소중에 이젤발트가 있었다는 말에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습니다. 그 이유는 저번 스위스 여행때 너무나도 좋은 마을을 발견하곤 다음 스위스 여행때는 이젤발트에 숙소를 잡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돌아왔거든요. 이제 드라마에 나왔으니 한국사람들도 많이 가겠군요 제가 갔을땐 그저 한적한 한국사람 없는 스위스 시골마을 풍경이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구조물은 지금은 안보이나 소형보트나 요트선착장으로 쓰이는 곳입니다. 마침 제가 방문할때 날씨가 흐려 화창하진 않네요. 이렇게 된 이상 많은 분들이 가셔서 좋은 경치 구경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젤발트라는 마을은 어떻게 가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서 인터라켄이라는 곳을 알아야합니다. 인터라켄은 마을 양옆에 큰 호수가 있어 '호수의사이'라는 뜻의 마을입니다. '튠'호수와 '브리엔츠'호수 사이의 마을인것이죠

인터라켄은 스위스 여행의 허브라고 할수있습니다.융프라우를 가기 위해선 인터라켄 동역에서 출발해야합니다. 또한 체르마트를 가기 위한 거점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거리상으로는 약 10km의 거리이고 운행중인 버스를 타면 30분 정도면 도착하는 마을입니다. 만약 인터라켄에 숙소를 잡으셨다면 숙소에서 제공하는 바우처를 소지시 인터라켄을 통하는 모든 버스는 무료로 탑승할수 있기때문에 동선을 짤때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젤발트 가는방법
1.인터라켄으로 간다
2.셔틀버스타고 30분 이동(숙소이용시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