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점심

광주 북구 동천동 회포장 저렴한곳

by 기억의습작 2020. 12. 1.

안녕하세요 기억의습작입니다 오늘은 광주 북구 동천동에 위치해있는 무등수산 수산물직거래장터를 소개하겠습니다. 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생선이 있죠 바로바로 방어되겠습니다. 탱탱한 식감과 고소한풍미가 아주 일품인 생선이죠.

 

생선은 싯가로 판매되기 때문에 저 가격은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저 할인가격이라함은 현금가격이에요 저는 카드계산했는데 할인가격이 아니길래 물어봤더니 현금가격이라고하네요 차라리 현금가격이라고 써놓으면 안헷갈릴것같네용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해서 나중에 꼭 들를 예정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방어의 가격표가 보입니다. 중짜리는 삼만원,대짜리는 오만원으로 판매중이네요

이렇게 광어+방어 한접시씩 해서 8만원을 지불하고 먹어봤는데요 요즘은 광어도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거 같네요 야채와 초장도 챙겨주셔서 맛있게먹었습니다.시설도 깔끔해서 너무좋았습니다.주차는 바로옆에 주유소가 있어서 잠시 주차하고 포장해갔습니다.
광주 북구 동천동 회포장 무등수산 추천드립니다

주소는 네비에 아래주소 치고 가시면 됩니다!
광주광역시 하남대로 689

댓글